일본여성스타일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덕양동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8 17:11:15 댓글 0

본문

스타일리스트는 쇼핑 어디서 해요?..진또배기(?) 쇼핑사이트 TOP 4 알랴줌!!

여러분~~이제 또 계절이 바뀌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~
그러면 또 가을 겨울 맞이 쇼핑을 해야죠?ㅋㅋㅋㅋㅋ
그래서 준비했어요!!ㅋㅋㅋ
제가 자주 애용하고 쇼핑하는 사이트 4곳을!
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 영상을 만들었답니다ㅋㅋㅋㅋ
아시는 분들도 있구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!
모르시는 분들은 꿀팁이 되고
아시는 분들은 한 번 더 같이 보는 걸로ㅋㅋㅋㅋㅋㅋ
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아시죠?ㅋㅋㅋ
구독 좋아요 댓글까지~~~!!



#쇼핑몰 #쇼핑몰추천 #쇼핑사이트

#인터넷쇼핑 #여자옷쇼핑몰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TAY : 언니 너무 사랑해요
박수빈 : 완전 쇼핑몰 알려주시는거 너무 감사해요 솔직하게 친근한 언니처럼 잘 가르쳐주셔유ㅠㅠㅠㅠ 랜선인데 왜이렇게 친근해요 언니 길가다가 만나면 자연스럽게 인사할것 같네요.. 흥하십시옹
이정윤 : 남자 쇼핑몰은요??ㅠㅠ
오블리 : 가격값 하는 쇼핑몰 추천 해주세요~~
델몬트 : 와 하나도 몰랐어요.
다 들어가 봐야겠어요. 굳굳

일본 길거리 패션 스타일 / Japan Street Style On The Tokyo Outfit 2019

2019

도쿄 스트릿 패션 영상 입니다.

즐겁게 봐주세요 ^ ^




#prada#Supreme#offwhite#bape#balenciaga#vetements#dior
#패션#스타일링#슈프림#오프화이트#발렌시아가#베트멍#질샌더#패션위크#프라다#디올
준재민 : 글쎄 일본 논문에선 한국이 일본보다 옷부분에서 멋을 장착했다는데 막상 한국반응은 다른게 재밌네
Against All Odds : 짜리몽땅 벙거지 패션 많이 좋아해라
ᅳ. : 근데한국 왜까는지 모르겠네 댓글 오십퍼가 일뽕찌들어가지고 한국 패션욕하면서 까내리는거 보기안좋다 정작 꾸미려고 노력하지도않는것들이,
샶스콧 : 와..진짜 놀랍다 일본의 패션이란.. 저 감성 어쩌지ㅜㅜ
Ro_수틴 공듀 : 0:16 부럽다..

요즘 일본은 이런 스타일인가요? 전 별로...☆

#패션 #여자코디 #일본

유하~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
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
시간끝 : 형님 이번에 입고계신 청남방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?ㅠㅠㅠㅠㅠ
김성우 : 광고만 넘겨 보리기~~~~~
냥이 : 저도 형님의 조언을 받고 싶은데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항아 : 쩡대샵들어가도 향수가 안보여~~~~살려줘어어어어
주니 : 3:50 친구야 친구야아!!!!!!!!! 아니야 윙크는 아니야

... 

#일본여성스타일쇼핑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51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yeoin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